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선릉.정릉 가봤나요? 선릉.정릉 관광 후기?

삼성역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가까이에 있는 선릉에 잠깐 방문했다
문득 높은 빌딩과 넓은 차도가 멋있어서 한장 찍었다

선릉과 정릉 입구

나는 서울에 살면서 집과 학교만 다니느라
서울여행을 해본적이 없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린?나는 참 여유없이 살았다
20대면 모든 기회가 있는데
항상 나는 늦었다 생각하면 산거같다
30대가 되어 여유가 생기니 그시간이 참 아깝다

참고로 주차장이 있다
주차걱정없이 차를 끌고 오면된다
물론 나는 뚜벅이..
주차비는 나름 저렴한거같다
2시간 이하 400원/ 5분
2시간 이상 600원/ 5분
아 싼게아닌가..한시간에 4800원이구나
판단은 여러분의 몫

입장료는 성인 1000원
단체랑 지역주민은 더 저렴했다
정보는 사진에 있으니 사진확대해서 보시길!

코로나 때문인지 방향을 안내하는 현수막이 있다
나는 말을 잘듣지..

여기 엄청 매력적이다
빌딩숲안에 자리한 자연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많다
사원증건사람들이 꽤보인다
여기근처일하면 점심먹고 여기한바퀴돌면
좋을거같긴하다.

 생각보다 크고 보존도 잘되어있고
멋있다!
한번쯤 가볼만하다

강남 올일 있음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