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삼성역 호텔페이토 숙박 후기



찾기어렵지 않다.
현대백화점 옆이고 지하철에서 1ㅡ2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관광목적이라면 아주 위치가 좋은듯 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나는 서울에 볼일이 있어 싱글룸을 예약했다
사실 혼자 호텔가는거 처음이라
엄청 어색했다ㅋㅋ

방은 작은데 아늑하고 있을건 다있다
싱글베드 귀엽다

사용하는데 나름 만족스러웠다
근데 바보같이 스킨로션안챙겨 갔는데
바디로션있어서 그냥 그거 발랐다
하룬데 사기도 뭐하고ㅋㅋ
그래서 그랬는지
내가 방문했을때가 3월중순이였는데
밤에 추워서 히터를 최고치로 켰는데
그래도 좀 추웠다
얼굴은 건조해서 살려달라 아우성
어쩔수없지..칠칠맞은 주인을 둔 걸ㅋ

 엘베앞 액자같은 창문과 그앞에 놓인 꽃이 너무 이뻐서 퇴실하면서 한컷찍었다
여기 가성비 짱인듯

가격도 저렴하고
일박에 5만원 정도였나
위치좋고

강남여행와서 숙소로 딱인듯하다
지하철 역 가깝고
바로앞에 현백큰거있고
코엑스있고
선릉과정릉있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