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다이어트 가지덮밥레시피 (feat. 나는 몸신이다)

안녕하세요.

해비로라입니다.

 

나는 몸신이다에 나왔던 가지덮밥레시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포스팅 주제를 다양하게 하고 싶어요.

근데 또 제가 스스로 재미없다고 느끼는걸

하고 싶지는 않고 ㅋㅋ

그래서 요즘은 계속해서 나는몸신이다에 나온

내용들을 포스팅하는 경우가 많네요.

 

고민이 마무리가 되면 다양한 주제로 찾아뵐게요.

당분간은 저의 최애프로그램인

나의 몸신이다에 나오는 주제가 포스팅 될 거 같아요!!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다이어트 가지덮밥 만드는법

이 레시피는 영양사분이 나와서 소개를 해준건데요.

이분이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어느쪽에 치우치지않고

탄단지 섬유질까지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탄단지섬이 적절하게 배합된 이 레시피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재료소개 

 

요리과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도 좋고

프라이팬에 가지가 숨이 죽을 정도로 익혀줘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는 잘 못쓰겠어요.

다양한 장점들이 많지만 그래도 저는 성격이 급해서요.

조리시간이 프라이팬에 하는것보다 몇로 더 들기도하고

종이호일깔아야되고 그래도 

그 에어프라이어 통도 닦아줘야되고 해서

준비물과 설거지가 더 많이 생겨서 

기름 좀 튀고 냄새 좀 나도 프라이팬에 후다닥하는게

성격에 더 맞는거 같아요.

 

소스만들기

소스레시피

맛없을 수가 없는 레시피네요.

이건 꼭 이 덮밥 뿐만 아니라 그냥 

샐러드용 드레싱으로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레시피가 비교적 간단해요. 

채소 빼고 다같이 볶고

소스만들고

그냥 다같이 비벼먹는 거라 

맛이 없을 수 없겠어요.

 

해먹어 볼 게 너무 쌓이네요.

그럼 여러분도 한번 따라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