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및 건강정보

서혜부 마사지 방법, Y존 다이어트 , 다이어트 핵심비법 (feat. 나는 몸신이다)

안녕하세요.

해비로라입니다.

오늘도 몸신에 나온 다이어트 비법 포스팅하려구요.

포스팅은 하는데 운동은 하지 않는...

언젠가 할거라며 자꾸 주워담게 되네요. ㅋㅋㅋㅋ

근데 이번거는 좀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실행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같이 보실까요?


레이디제인님게 사과를....발캡쳐 죄송합니다. 이렇게 캡쳐되도 이쁘네요.

사진에 나와있는 이유들 보셨죠?

왜 와이존이 중요한지 왜 살이찌는지 등등..

ㅋㅋㅋ

중요한건 알았고 마사지를 어떻게 하는지 볼게요.


아침 5분 루틴 마사지 방법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침대에 누워서 하는 마사지인데요.

이 마사지가 시원함을 느끼게 힘을 줘서 하는 마사지가 아니고

손으로 살살 부드럽게 쓰담아주듯이 하는거래요.

그래서 쉽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아침에 손에 힘없잖아요.?(저만그런가요?)

그래서 5분 정도 시간 내서

아침에 슬슬 문지르면 순환이 잘되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평소에 다리가 많이 붓고 아프신 분들 (다이어트목적이 아니여도)

하시면 좋다고 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중 식단, 운동하는 중인데

살이 잘 안빠진다 하는 분들도

이 마사지 해주면 살이 더 잘 빠질거라고 합니다.

저 사진에 나온분이 이 마사지를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

30kg 감량하셨다는데...ㅋㅋ

(의심의심, 임신중 최대 몸무게-만삭때 몸무게를 시작 무게로 했나봐요. ㅋㅋ)

아무튼 그래도 많이 뺀거긴 하죠!!

저도 나름? 다이어트를 하고는 있는데

잘이 잘 안빠지는데 이 마사지 한번 해봐야 겠어요.

 

이 마사지법 말고도 저녁에 10분정도 하는 운동법도 

소개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아직까지 구독자가 0명이에요 ㅠㅠ

조회수는 좀 늘고는 있는데 말이죵 ㅠㅠ ㅋㅋ

구독 눌러주세요! 다양한 재미있는 글 많이 올릴게요!